KIDS

오랜만에 KIDS를 촬영했습니다.。왜 외인이나 하프의 아이들은 포토 제닉일까。잘생긴 군이나 미인이 아니어도、귀엽다.。오랜만이었기 때문에、아이를 웃게하는 순간 예술이 꽤 능숙하게 나오지 않아、어려움。퍼펫과 손가락 인형、나는 물건까지 가지고 있었다.、어딘가에 갔다.。다음 번에 준비합시다.。